교회소개

  • 인사말
  • 공동체의 꿈
  • 예배안내

인사말

HOME HOME > 교회소개 > 인사말

인사말

저희 교회의 공식 명칭은 "교회를세우는교회"이며 대한예수교장로교 대신총회 서경노회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신학대학원으로는 안양시 석수동의 "대한신학대학원대학교"가 있습니다.
본 교회는 본 교회가 지향하는 사역중 하나인 "인터넷교회"사역을 통해, 예수님 만을 전하기 위해, 2015년 08월 21일 설립되어졌습니다.
따라서 본 교회에서는 예수님의 사랑 이외에, 어떠한 비방이나 비판, 그리고 교리적인 부분에 대한 생각까지도 게제를 사양합니다.
그건 본 교회는 인터넷상 운영되어지는 인터넷교회의 특성상, 100% 모든 사역의 내용을 공개하기 때문이며, 비방과 비판은 우리의 사명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사명은 그저 사랑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사랑이시듯이 말이지요.
그렇기에 저희 공동체는 "교회를 세우는 교회공동체"로써, 어떠한 조건과 제약 없이 마음껏 성도님들을 섬기려고 합니다.
인터넷상에서 힘들고 지쳐 계신 모든 성도님들을 위로합니다.
그리고 환영합니다.

요즘 많이 힘드시죠!!!
그러나 이제 더이상 힘들어 하지 마세요. 이제 부터는 혼자가 아니세요. 우리에겐 예수님이 계시거든요.
예수님을 만나면 힘이 생겨요. 예수님을 만나면 문제가 해결되어진답니다.
예수님은 지금 이시간에도 우리와 함께 아파하시며, 함께 눈물 흘리시며, 우리의 모든 문제를 해결해 주시겠다고 약속하시는, 사랑의 하나님이시기 때문이예요.
그러니 이제는 믿기만 하시면 되요. 우리가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하나님은, 우리의 삶을 책임져 주시니까요.

신앙생활에 도움이 필요하신 성도님들이나, 함께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고 나누며, 함께 교회를 세워 가기를 원하시는 성도님들이 계시다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저희 예수를전하는사람들의 인터넷교회인 "교회를세우는교회"는 언제나 성도님들과 교회들의 든든한 동역자로서, 교회를 든든히 세워 나가는 일에 앞장서겠습니다.

※ 본 공동체 전용메일 주소는 sayjesus@naver.com 입니다.